본문 바로가기

EDUCATION

2021 테크네커피 교육과정

항상 뜸하게 글을 올려서 그런지, 전화로 문의주시는 분들 중에 "혹시 거기 아직 수업 하는건가요?" 라며 물으시는 분이 있네요. 

넹, 계속 수업 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전염이 심해진 작년부터 지금까지 동거하시는 분들 (부부, 형제) 이외에는 단체수업을 하지 않고 있어서 취미반 수업이 거의 정지되었는데요, 백신 접종이 대부분 이뤄지는 그 날에 다시 단체 수업을 꾸릴 계획입니다.

또한 그 여파로 조금 한가해진 틈을 타서 공간 리뉴얼을 진행했고, 그 결과 세계에서(?) 가장 잘 갖춰진 쾌적한 교육시설 중 하나가 되었다고 자부합니다. 

 

'테크네커피-아카데미' 의 교육과정은 기본적으로 SCA의 커리큘럼을 중심으로 하고, 동시에 실전적인 노하우를 관련 내용에 녹여 가르치고 있습니다. 

 

테크네커피 SCA 자격증과정 (커피스킬프로그램) 안내

 

테크네커피-아카데미의 커피교육 자격증과정은 총 4과목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위의 안내문 이미지를 참고하시어 각 과목의 성격을 대략적으로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바리스타스킬 / 로스팅 / 브루잉 / 센서리스킬 이 네 가지 과목은 각각 레벨별로 순차적 진행을 합니다.

예를 들어, 바리스타스킬을 배우고자 하시는 분은 바리스타스킬의 파운데이션 레벨부터 시작을 하시고, 

파운데이션 수료 이후에 인터미디어트를 수강하시면됩니다. 수료증은 모두 따로 발급됩니다. 

 

간혹 수강생 분들 중에 실무경험이 풍부하여 머신과 그라인더를 다루는데에 익숙하신 분들은 간단한 테스트 후에 파운데이션 레벨을 스킵하고 바로 인터미디어트 레벨 수업을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과목 동일하게 진행합니다.

 

  파운데이션 인터미디어트 프로페셔널
수강시간 및 횟수 2시간 / 4회 2.5시간 / 5~6회 2.5시간 / 5회~6회
수강료(재료비, 응시료, 수수료 포함) 70만원 100만원 110만원

 

수강시간은 레벨마다 다르며, 개인별 진행차이에 따라 유동적입니다.

개인 또는 소규모 그룹수업을 하기 때문에 수강시간 내 개인 훈련시간이 많은 편이지만,

기본 수업 시간 이외에 개인 연습을 원하시는 분은 네이버예약 페이지를 통해 매우 매우 합리적인 가격에 예약하고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위에 안내드린 수강료는 재료비, 응시료, 수수료 등 모든 비용이 포함된 금액이며, 현금과 카드 동일 가격입니다.

 

 

복수 수강 선결제 할인


두 개 수업 이상 선결제시 5% 할인

(ex. '바리스타 파운데이션-바리스타 인터미디어트' or '바리스타 파운데이션-센서리 파운데이션')


전 과목 인터미디어트 레벨까지 선결제시 10% 할인
(ex. '바리스타 파운-인터 , 로스팅 파운-인터, 브루잉 파운-인터, 센서리 파운-인터 총 8개 수업)


전 과목 프로페셔널 레벨까지 선결제시 20% 할인

4과목 프로페셔널 레벨 수료시 SCA에서 발급하는 '커피디플로마' 신청 가능 (추가 수수료 없음) 합니다.

 

 

 

취미로 커피를 시작하는 분, 

취업 또는 창업을 목표로 기술을 익히고자 하시는 분,

커피 이론과 기술의 체계적인 정리와 훈련을 원하시는 분,

모두의 필요한 부분을 테크네커피의 수업이 채워드립니다.

 

 

 

전화 또는 문자로 방문상담 예약해주세요!

전화 상담 가능하나, 수업 중에 못 받을 수 있으니 문자로 간단하게 메세지 남겨주시면 전화드리겠습니다.

 

mobile : 010-4562-8497 

e-mail : powder84@gmail.com

address : 서울시 동작구 동작대로39길 22 이수힐스테이트 상가 211, 212호 (주차가능)

 

SCA 공인트레이너 (AST)

남 동 수